• Sem categorias

img src 다운로드

| 08-02-2020

이렇게 실행하면 브라우저 창에서 캔버스 이미지가 열리는 단추가 생성됩니다. 다운로드 속성을 사용하여 프런트 엔드 측에서 다운로드를 강제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젊은 기능입니다, 크롬과 파이어 폭스에 의해 지원. 그것은 아무것도보다 낫다. 서버 측 파일 프로세서와 AJAX를 사용하여 브라우저 간 솔루션을 시도 할 수 있지만이 게시물에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이는 HTML이 다운로드되고 즉시 이미지 다운로드를 시작할 때 브라우저가 “미리 보기”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Yoav가 설명한 대로: 클릭할 때 다운로드할 수 있는 클릭 가능한 영역이 있는 이미지 맵: 예 같은 아이디어는 사용자의 컨텍스트에 따라 정확히 하나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srcset 속성을 사용하면 환경 설정에 따라 브라우저가 사용할 수 있는 반응형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는 모바일 장치에 있는 경우 더 큰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페이지를 렌더링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가 HTML을 모두 다운로드하기 전에 이미지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미리 보기”구문 분석은 대부분의 경우에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img 요소가 (또는

그거에요! 이제 시각적 다운로드 버튼을 원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와 같은 다른 웹 사이트의 이미지를 포함하면 “핫링크”라고도 합니다. 모든 외부 URL 이미지가 “핫링크”가 되는 것은 아니며, 이미 다른 시야에 있는 이미지에 링크할 때만 직접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경우에 표시 되는 이미지 대신 여러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 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가 상관? 글쎄, 여분의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고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사용자는 특히 대역폭 한도와 느린 연결을 가진 사용자를 걱정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쩌면 당신도, 당신이 제공하는 대역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다운로드 특성은 href 특성이 설정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사용자에게 주는 이점은 기능 지원, 뷰포트 치수 또는 화면 밀도에 관계없이 하나의 이미지 파일만 다운로드된다는 것입니다. 파서의 작동 방식을 기술적으로 변경하는 것은 기술적으로 가능하지만 구현이 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파서를 변경하면 src 특성이 추가되는 즉시 다운로드가 트리거되었다고 가정하는 JavaScript 코드 및 라이브러리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기적인 변경에는 브라우저 공급업체, JavaScript 라이브러리 작성자 및 개발자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단기적으로이 문제를 해결하는 현재 사용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오랜 친구 그리고 , 둘 다 이미지를 표시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태그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로드하면 적절한 대체 조건에서 제대로 표시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Category: Sem categoria

About the Author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