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m categorias

조성진 다운로드

| 07-02-2020

그는 상트 페테르부르크, 모스크바, 두즈니키 -Zdrój와 크라코우뿐만 아니라 뉴욕과 캐슬 턴에서 축제를 포함하여 수많은 유럽 축제에 참여했다. 그는 실내악가로서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와 함께 작업하도록 초청받았다. 2017년에는 사이먼 래틀 경이 이끄는 베를린 필하모닉과 함께 오케스트라 아시아 투어 중 랑랑을 교체했다. 핀란드 지휘자 한누 린투와 BSO는 2015년 권위 있는 국제 쇼팽 피아노 콩쿠르 에서 우승한 한국의 젊은 피아니스트 조성진과 함께 합니다. BSO 데뷔무대에서 그는 프로코피예프의 어렵지만 반짝이는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연주한다. 한누 린투는 또한 핀란드 작곡가 장 시벨리우스의 교향곡 2번을 이끌며 가장 널리 알려진 교향곡일 것이다. 작곡가의 민속 음악의 영향을 받았지만 독특하고 세련된 목소리는이 사랑받는 작품에서 분명하게 들립니다. 린투는 또한 시벨리우스의 음악과 무관하지 않은 물리적, 프로테아적 힘을 지닌 현대 아이슬란드 작곡가 안나 소발드스도티르의 BSO 레퍼토리 음악을 소개합니다. 그녀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샌디에이고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뉴욕, 로스앤젤레스,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와 같은 앙상블에 의해 그녀의 음악이 연주되었습니다. 조성진은 젊은 피아니스트국제프라이어드릭 쇼팽 콩쿠르(2008), 하마마츠 국제 피아노 콩쿠르(2009), 러시아 국제 차이콥스키 콩쿠르(2011년), 텔아비브에서 열린 아서 루빈스타인 국제 피아노 마스터 콩쿠르(2014)에서 3위를 차지했다.

조성진 (한국어: 1994년 5월 28일 ~) [1] 한국의 피아니스트이다. 그는 2015년 XVII 국제 쇼팽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한 후 한국과 국제 클래식 음악계에서 명성을 얻었으며, 한국 피아니스트로는 최초로 우승을 차지했다. [2] [3] 그는 마린스키 극장 오케스트라와 함께 공연했다(cond. 발레리 게르기예프), 프랑스 라디오, 체코, 서울(모두 정명훈), 뮌헨(로린 마젤), 우랄(드미트리 리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베를린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마레크 자노프스키), 러시아 국립 오케스트라(콘드. 마레크 자노프스키), 러시아 국립 오케스트라(콘드. 미하일 플레트네프) 그는 일본, 독일, 프랑스, 러시아, 폴란드, 이스라엘, 중국, 미국을 순회했다. 그는 오사카의 도쿄 오페라, 모스크바 음악원,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마린스키 극장에서 리사이틀을 비롯해 공연에 출연했습니다. 2017/18 시즌은 핀란드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수석 지휘자로 한누 린투의 5년째를 맞이하여 “악기의 색과 조화를 위한 세심한 귀”(워싱턴 포스트)와 “연단에 독특한 역동성”(볼티모어 선)을 선사합니다.

지난 시즌의 하이라이트는 모스크바 음악원, 비보르그 문화의 집,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 그랜드 홀에서의 공연, 헬싱키 페스티벌에서 의한 바이노 라이티오의 오페라 프린세스 세실리아(80년 만의 첫 공연)의 공연과 함께 러시아 콘서트 투어를 포함합니다. 독립기념일(2017년 12월 6일)에는 90주년과 100년 된 핀란드를 기념하여 오랜 FRSO 공동 작업자인 매그너스 린드버그와 로타 웬나코스키의 작품을 선보인다. 시즌 내내 7개의 프리미어가 예정되어 있으며, 바르토크의 블루비어드 성, 베토벤의 피델리오 공연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2018년 3월, FRSO는 첼리스트 솔 가베타와 함께 스페인과 독일을 순회하며 베를린 필하모니와 쾰른 필하모니 와 같은 장소를 차지합니다. 한누 린투는 시벨리우스 아카데미에서 첼로와 피아노를 공부했으며, 이후 조르마 파눌라와 함께 지휘를 공부했다. 그는 이탈리아 시에나의 아카데미아 치지아나에서 정명훈과 함께 마스터클래스에 참가했으며, 1994년 베르겐에서 열린 노르딕 지휘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8년 7월, 린투는 사본린나 오페라 페스티벌로 돌아와 베르디의 오텔로를 지휘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핀란드 백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아울리스 알리넨의 쿨러보를 지휘했다.

Category: Sem categoria

About the Author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