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m categorias

블라인드 사이드 자막 다운로드

| 06-02-2020

블라인드 사이드는 멋지고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당신은 또 다른 좋은 의지 사냥으로 전달 할 수있는 영화, 포레스터 유형 그림을 찾는. 당신은 옳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신선하거나 상쾌한 영화, 그 맥락에 대해 판단하는 경우. 이 영화는 블랙 리드의 녹아웃 공연을 특징으로하며, 또 다른 이유는 검은 연기 재능이 높은 이유입니다. 빅 마이크, 우리는 그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의 주변에서 힘든 성장했다, 그들을 호출합니다. 현재 거리에서 살고, 친구의 요청에 따라, 우리는 그가 아버지인지 정말 확실하지 않다, 그는 대학에 입학. 재능있는 운동 선수, 아직 지식, 그의 학년 포인트 평균 에 가까운 nought, 빅 마이크, 우리는 내가 크리스피 크렘을 늑대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농구 농구를 쏠 수 있습니다 참조하십시오. 그는 학교 스폰서인 한 여성에게 끌려가 불록의 따뜻한 멋진 가족의 일원이 됩니다. 저를 조금 짜증나게 한 끈적끈적한 성격을 가진 불럭은 오스카 후보에 오른 그녀의 절정에 빛을 발합니다. 당신이 즐길이 영감 영화, 더 진행. 그것은 당신을 놀라게하고, 불록의 작은 아들과 중간에 매우 익숙한 말콤처럼, 당신에 성장할 것입니다. 눈을 멀게하지 말고이 하나를 전달합니다.

영화는 더 나은 제목과 콜린스로 할 수, 어떤 종류의 이름은 내가 처음에 불록의 중 하나를 생각했다 여자에 대한 것입니다. 와우, 당신은 존 리 핸콕의 신경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는 어떤 문제없이 부유 한 사람들의 좋은 그리스도인의 가족을 묘사하고 사랑이라는 이상하고 상호 느낌을 표현하는 방법을 감히! 당신은 또한 가난한 동네에서 큰 아프리카 계 미국인 아이가 믿을 수, 마약 중독 어머니에 의해 버려진 … 만 흰색 빛나는 갑옷에 기사에 의해 저장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내셔널 풋볼 리그에서 자신의 입국을 축하하는 sappy, schmaltzy, 해피 엔딩에 시작하지 마십시오. 글쎄, 그것은 모두 실화를 기반으로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정치적 올바름에 너무 많은 모욕을 쌓아 하나의 영화로 결합합니다!!! 자, 난 그만둘게. 당신이 눈치 채지 못했을 경우에, 나는 냉소적이었다. 이제 진지하게 “맹목적인 면”이 무엇인지 생각해 봅시다. 스포츠 바이오 픽처를 보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좋은 흰색 구세주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진부한의 연속, 악명 높은 “삼촌 톰”에 미묘한 눈에 띄지 않는 맛을 주는 (일부는 심지어 마이클로 퀸튼 아론의 성능에 마법의 흰색 흑인 의 분위기를 느꼈다 Oher) 또는 당신은 단지 사랑과 가족과 같은 가치를 찬양하는 감동적인 영화로 즐길 수 있으며, 때로는 민족적 배경이 아니라 당신이 제기 한 폭력의 수준에 관한 것이 아니라 필연적으로 성공적인 삶의 기회를 조절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시 말해서, 부유한 사교주의자 인 리 앤 투오하이는 그가 흑인이었기 때문에 마이크를 채택하지 않았지만, 그는 춥고 배가 고프며 도움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그의 민족종족은 그의 크기보다 더 관련성이 없었다. 그의 크기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시청자들은 그가 축구를 할 수 있다는 전망을 비판해 왔지만, 투오이 가족이 역할을 맡은 것은 아닙니다. 그의 친구의 아버지 중 하나가 윈게이트 기독교 학교 버트 코튼 (레이 맥키넌)의 축구 코치에게 그를 소개 할 때 축구 전제는 설정, 코치는 자신의 크기에 감동하지만 “빅 마이크”좋은 학기 `성적없이 팀을 입력 할 수 없습니다.

연구를 통해 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그의 삶의 길은 리 앤 투오이(산드라 블록)와의 만남으로 이어진다. 그녀는 축구와 관련된 야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그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그 남자가 자신의 크기가 아니라면 축구를 하기 위해 태어났다는 것을 공평하게 받아 들이지만, 그의 훌륭한 보호 본능을 위해. 그는 자신의 삶과 관련이있는 무언가를 발견하고 수천 명의 팬들에게 기쁨을 가져다 준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영화를 휴식, 그것은 단지 사랑과 배려가 자신의 경로를 결정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Category: Sem categoria

About the Author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