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m categorias

윈도우7 엔터프라이즈 다운로드

| 05-02-2020

윈도우 7 엔터프라이즈는 우리가 몇 주 전에 시도 RC 버전과 다르지 않다. 그것은 버그 수정 및 디자인측면에서 좀 더 세련된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이것은 실제로 RTM (“제조에 릴리스”) 버전, 즉 그것은 거의 다음 달 선반을 칠 것 이다 최종 운영 체제와 동일. Windows 7의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조직용으로 설계되었으며(예: 비즈니스, 정부 기관, 교육 기관) BitLocker, 다국어 사용자 인터페이스, DirectAccess 등과 같은 전문 버전과 비교하여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소프트웨어 보증 `SA`프로그램을 통해 사용할 수 있었다. 기능 면에서 Windows 7 얼티밋과 엔터프라이즈는 동일하며 라이선스 계획및 업그레이드 옵션만 다릅니다. Windows 7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32비트 버전은 최대 4GB RAM을 지원하며 64비트 버전은 192GB RAM을 지원합니다. 도구가 수행할 작업을 요청하면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 만들기”를 선택한 다음 “다음”을 클릭합니다. 도구의 Windows 8.1 버전도 이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다른 PC에 대한 설치 미디어를 만드는 기본값입니다 (이는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7 엔터프라이즈 다운로드는 이전 버전 다음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MUI(다국어 사용자 인터페이스) 패키지, BitLocker 드라이브 암호화 및 UNIX 응용 프로그램 지원에 대한 지원이 포함됩니다. 윈도우 를 다운로드 하 여 시작 10 미디어 생성 도구 또는 윈도우 8.1 미디어 생성 도구. 파일이 다운로드되면 도구를 두 번 클릭한 다음 “예”를 클릭하여 PC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도구가 시작되면 “수락”을 클릭하여 라이센스 조건에 동의합니다. 이 도구의 Windows 8.1 버전은 라이센스 조건에 동의하도록 요청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더 이상 윈도우 7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다운로드는 급류로 제공됩니다. 이 웹 사이트가 살아 있고 지금 (실제로 디지털 리버 종료 이후) 연령대에 대한 윈도우 7 ISO 다운로드 파일을 밀어 경우에도 각 다운로드 후 MD5 / SHA1 합계를 확인 안심. 모든 Windows 7 에디션의 완전한 기능 비교는 위키백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유효한 소매 키가 있는 경우 Windows 7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제품 키를 입력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다음으로 Windows 7의 32비트 또는 64비트 버전을 사용할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버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사이트에서 생성된 다운로드 링크는 24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물론 항상 돌아와서 확인 및 선택 프로세스를 다시 통해 새로운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 기업은 흥미로운 기능의 긴 목록을 포함 : 워드 패드 및 페인트의 완전히 개조 된 버전; 향상된 기능을 갖춘 새로운 도구 모음; 최근에 사용한 문서 및 앱에 대한 액세스를 향상시키는 점프 리스트라는 새로운 도구: 새로운 인터넷 익스플로러 8 및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 12; 일반적으로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Windows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Windows는 특히 10 월에 나올 때 Windows 7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며 현재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가 Microsoft의 새로운 운영 체제와 완벽하게 호환되는지 확인하고자하는 IT 전문가 및 회사에서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윈도우 7 궁극적 인 윈도우 와 같은 기능을 포함 7 기업, 하지만 엔터프라이즈 버전과는 달리, 그것은 개별 라이센스 기준으로 가정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었다. 윈도우 7 홈 프리미엄 및 윈도우 7 전문 사용자는 윈도우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7 그들이 그렇게하고자하는 경우 윈도우 언제든지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여 유료 궁극적 인.

Category: Sem categoria

About the Author ()

Comments are closed.